끌림 리어카

끌림 리어카를 소개합니다

"리어카 경량화"

끌림 리어카는 평균 63kg에 달하는 기존 리어카를 경량화 소재를 통해 20kg 이상 획기적으로 감량했습니다. 리어카와 함께 그들의 삶의 무게 또한 가벼워질 것입니다.

"안전장치 부착"

끌림 리어카는 교통사고에 쉽게 노출되는 노인들을 위해 유대훈님의 후원으로 태턍열 경광등을 달았고, 3M의 후원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빛나는 반사지를 붙였습니다.

"보기 좋은 리어카"

리어카의 이미지는 곧 폐지수거 노인분들의 이미지입니다. 끌림은 색상과 소재의 조화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보기좋은 리어카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궁극적으로 폐지수거 노인분들을 향한 인식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광고하기 좋은 리어카"

끌림 리어카는 광고 부착을 위해 리어카의 옆면의 면적을 확보했으며, 정기적인 리어카 세척과 광고면 관리를 통해 항상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속적인 광고 효과를 보장합니다.

끌림의 사업

끌림은 국내 최초 리어카 광고 플랫폼입니다. 리어카 옆면에 광고판을 달아 광고를 하는 것은 처음이기 때문에 인터넷, 전단지, 각종 교통수단 광고에 익숙한 사람들의 눈길을 단번에 끌 수 있습니다. 새롭기 때문에 눈에 띄고, 참신하기 때문에 관심이 갑니다.

끌림은 작지만 강한 광고입니다. 정밀한 지역 타겟팅이 상대적으로 힘든 옥외매체의 한계를 극복하여 원하는 지역에 집중적으로 브랜드를 노출시키는 비율 대비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끌림 리어카 광고는 서울시 1000명에게 1번씩 보여지는 매체가 아니라, 관악구 100명에게 10번씩 보여지는 지역 집중형 매체입니다.

끌림은 CSV,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사업입니다. 단순한 기부가 아니라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수단이 될 수 있는 광고입니다. 끌림은 폐지 수거 노인들의 경제적 자립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동시에 기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합니다. 끌림으로 기업을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